본문 바로가기

쥬디's일상기록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하는법 알려주세요

제 취향에 맞춘다고 새집 인데도

이번에 리모델링을 했거든요.

인테리어하고 들어왔는데

집안에서 독한 냄새가 너무심하네요.

혹시 셀프로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하는법이 없을까요?

새집냄새제거 하는법 알려주세요..

환기도 할수 있는만큼 다했고요.

퇴근하고 집에오면 피부가 가렵고

두통까지 와서 잠을 못자겠어요.

인테리어 하면서 페인트칠도 했는데

그것때문인지 집안에 악취들이

제각각 올라와서 짜증나요ㅠ

아이가 아직 어려서 몸에 안좋을까봐

친정집에 맡겨놓은 상태에요.

남편도 집들어오면 벽지며 바닥이며

희한하게 나는 향취때문에 머리아프다고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하는 업체라도 불러서

청소하라고 그러네요 ㅠㅠ

아무튼.. 그런 여건도 잘 안되고요.

저나 신랑이나 두드러기때문에

생활에 너무 지장이 크네요.

아이는 아토피도 있어서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하기 전 까지는 아예

집으로 못데려올것 같어요.

셀프베이크아웃으로 관리하는 방법도

여러가지 있다는데 며칠만에 제거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창문 열어놓고 아무리 환기시켜도

머리가 징하고 아픈건 똑같네요.

새집에서 나는 이 향취들이 전부다

포름알데히드같은 유해물질때문이라던데..

아예 새집증후군 피톤치드하려면 근본적으로

유해물질을 없애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공기는 갑갑하고.. 심하면

호흡기에도 문제가 온다고 하니까

걱정스러운 마음 뿐입니다 ㅠㅠ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업체에다가 맡기는건

최우의 방법으로 생각하고 있구요.

효과가 있더라도 지속적으로

유해물질이 나오기 때문에 어찌됐든

임시방편이라고 하더라고요.

비용도 꽤드는것 같은데..

이럴땐 대처할 수 있는게 없을까요?

집에오면 저랑 남편 서로 예민해져서

매번 새집증후군증상으로 고통받아요ㅜ

어느정도 물질제거만 해도

생활에 큰 지장은 없다고 하던데..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하는법 뭐있을까요?

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