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디's일상기록

홀애비 냄새 이제 안나네요?

#홀애비냄새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편덕에
최근 홀애비 냄새 로 
은근 스트레스였네요.


샤워도 매일하고
바디로션도 잘 바른다는데도
자꾸 나는거에요.











안방에 딱 들어가면
홀애비 냄새 가 바로 딱 나서
굉장히 신경쓰이더라구요.


신랑한테 홀애비 냄새 난다고
뭐라 하지는 못하겠고
퇴근하고 오면 옷에서도
풀풀 나네요.



제가 체취에 좀 예민한 편이긴 해요.
그래서 더 심하게 느껴지는것 같은데
관리를 잘 해주면 될것 같아 알아보고
요즘에는 잘 해주고 있어요.










홀애비 냄새가 나는 이유를 알아보니까
나이가 들면 몸에서 나오는 
호르몬 때문이라
자연스러운 현상 이라고 해요.



술과 담배를 즐기면
더 많이 날수도 있기 때문에
줄이는게 좋고


기름진 음식도 잘 먹지 않으면서
채소를 더욱 더 섭취하는게
훨씬 낫다고 하네요.


밥상에는 고기 반찬 보다는
야채 주로 올리고 있어요.













그리고 홀애비 냄새 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식물이 뿜는 향균물질인데
악취를 유발하는 원인을
분해해서 없애준다고 해요.


그래서 비슷한 성분의 제품 중에서도
함량이 제일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사서 
쓰고 있어요.


공기중에 있는 유해물질을
중화하고 제거하는 역할도 해서
정화도 해준다고 하네요.











홀애비 냄새 로 요즘 유독
신경이 쓰였는데
이렇게 뿌리다 보니까
아예 못느끼겠네요.


외출하고 돌아오면
옷에 뿌려주기도 하고


방안 공기중에도
수시로 분사하니까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흡연도 즐겨 하는 편인데
쩔어있는 것도 없어져요
그게 더 장점인것 같아요.


종일 회사에서 피우고
퇴근하고 오면 쩐내가 막 나고
홀애비 냄새 도 진짜 싫었는데


이런식으로 싹 뿌려주니까
다 없어져서 뿌듯하네요.




 

 





본인도 홀애비 냄새 가 자꾸 나서
은근 신경이 쓰였는지
더 마음에 들어하네요.


금방 smell이 없어지니까
작은 스프레이병에 담아
출근할때 줬더니
회사에서도 자주 활용한다고 해요.



특히 겨울에는 겉옷을 자주
세탁하지도 못하는데
옷에서 홀애비 냄새 가 나면
스트레스거든요.













불쾌한 악취가 풀풀나는 걸 그대로
걸어두면
다른 의류에 까지 다 배어서
골치가 아프기도 해요.


그런데 이 방법을 알고 나서는
담배와 홀애비 냄새 를 동시에
잡을수가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그동안 방향제나 탈취제도
몇가지 써봤는데
방안에서 나는 것들은
잡을수가 없었거든요.









진한걸 워낙 싫어하지만
그래도 참고 써봤는데


잠시 인위적인 smell로 덮는건
그때 뿐이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상쾌하고 은은하게 솔솔 나는데
​진하지 않으면서 숲에 있는것처럼
느껴지는것 같아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고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으니까
예민한 저도 꾸준히
잘 쓸수 있는것 같아요.


저처럼 코가 예민하시거나
홀애비 냄새 제거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해서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