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디's일상기록

빨래 냄새 제거 할때 딱이네요?

#빨래냄새제거


날이 따뜻해져도 여전히
빨래 냄새 제거 로 고민이네요.


그동안 환기를 잘 못했더니
세탁을 해서 널어놓아도
자꾸 쉰내가 나더라구요.


통풍이 안되다 보니까
집안에서 나는 악취들이
다 배는것 같기도 했어요.


​​







수건이며 옷이며 다 쉰내가
풀풀 나니까
어떻게 빨래 냄새 제거 를
해야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검색해보고
알게된 방법들을 같이 공유할까 해요.


빨래 냄새 제거 가 필요한 이유는
집안의 습기가 많아지면서
세균이 증식하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세제찌꺼기가
뒤엉켜서 점점 악취를 만든다고 하네요.









그런 빨래 냄새 제거 를 해주기 위해서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공유해볼게요.


첫번째, 베이킹소다 사용하기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방법인데
빨래를 헹굴 때 섬유유연제 대신
사용하면 되요.


쉰내가 나는건 섬유속의
찌든때 때문이라서
이를 제거해주는게 빨래 냄새 제거 에
중요하거든요.










마지막 헹굼 단계에서 베이킹소다를
넣어주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두번째, 식초 활용하기
살균을 해주기 때문에
습기로 인해 증식한 세균을
없애줘서 


어느정도 빨래 냄새 제거 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세탁을 할때 넣어줘도 되고
100mL에 물10L 비율로 섞은뒤
하룻밤을 재워둬도 도움이 되요.


양을 많이 넣으면
더 심해질수 있기 때문에
빨래 냄새 제거 를 위해서는
적당한 양을 사용하는게 중요해요.












세번째, 피톤치드 스프레이 사용하기
식물이 뿜는 향균물질인데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해서 제거해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 중에서도 이 제품은
전체가 정제수와 편백오일에
솔정유까지 함유해서
함량을 더 높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빨래 냄새 제거 를
더 빠르게 해준다고 해요.











보통 세탁을 해도 악취가 나면
섬유유연제나 세제를 더 많이넣고
돌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그렇게 되면
빨래 냄새 제거 에
도움이 되지 않는 이유가 있는데


수분을 머금게 하기 때문에
더 습기제거가 힘들어서
빨래 냄새 제거 가 안된다고 해요.










또 찌꺼기가 더 많이 생기고
악취를 유발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섬유유연제나
세제를 많이 사용하지 말고
세탁을 하고 난 이후에 뿌려주는게
빨래 냄새 제거 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말리는 과정에서 분사해주면 되는데
피부에 닿아도 해가 없다고 해요.









아이가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순한 성분이라고 하니까
빨래 냄새 제거 에 마음놓고
사용할수 있는것 같아요.


세탁을 해도 나는
퀴퀴한 곰팡이냄새와
쉰내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뿐만 아니라
집안에서 나는 불쾌하고 퀴퀴한
smell 에도 쓰고 있어요.


여기저기 분사하니까
금방 사라져서
정말 만족스럽네요.


원래 유명한데 공기정화나 
탈취에 탁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모로 쓸모가 많아서
더 좋은것 같아요.

빨래 냄새 제거 로 고민이시라면
간단한 방법으로 해보시라고
강추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