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디's일상기록

새아파트입주청소 이게 최선이네요?

#새아파트입주청소



최근 신축건물로
이사를 하게 됐어요


집보러 다니면서
지인들한테 새아파트입주청소 에
대한 조언도 들었었고
나름 준비를 꽤 잘했다고 생각해요.


​​



새 건물에서는 여러가지
유해물질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제거를 하지 않으면
건강에 굉장히 해롭다고 하네요.


깨끗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새아파트입주청소 에는
그걸 해로운걸 없애는것도 필수인데
업체에서도 관리를 받을수 있지만


비용이 크고 일회성이라서
요즘에는 셀프로 많이들 하신다네요.








두드러기, 아토피, 호흡기질환 등부터
암의 원인까지 되기 때문에
새아파트입주청소 는 꼭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물론 하지 않고 이사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럴 경우에는 새집냄새가 2년동안
나는 분들도 있고
몸안에 유해물질이 축적된다고 해요.


저는 아무래도 smell에 예민해서
새아파트입주청소 를 하게 됐어요.




 






업체를 알아보기는 했는데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서
도움이 안되면 너무 아까울것 같아
셀프로 하기로 했죠.


그래서 새아파트입주청소 를
하게 됐는데 흔히들 하는
난방 온도를 높게 올려서
10 시간씩 돌리는건 하지 않았어요.


그건 안될수도 있고
벽지나 바닥재가 들뜨는 단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셀프로 할수 있고
간편한 새아파트입주청소 를
찾다가 지인이 했던 얘기가
생각났네요.


새 건물로 이사를 하면서
셀프로 했었는데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좋았다는 걸
들었거든요.


업체에서 시공도 받아봤지만
도움이 안되서 결국 이 제품으로
하게 됐다는 얘길 했었는데
그래서 저도 구매하게 됐어요.








입주를 한 일주일정도 앞두고
새아파트입주청소 를 하게 됐는데
창문을 다 열고 환기를 하며
집안 곳곳에 이 제품을 분사했어요.


집안의 모든곳에서 유해물질이
나오기 때문에 다 뿌리면서 해줬네요.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한
각종 해로운 입자가 나오기 때문에


꼼꼼한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함량이 높은지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해요.


새아파트입주청소 에 중요한
식물이 뿜는 살균물질로
공기정화, 냄새제거에도 좋지만


새집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을
중화해서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함량이 가장 높은
이 제품이 좋다고 해서
선택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집안에 분사한지
4~5일정도 지나니까
벌써 냄새가 다 사라졌더라구요.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 좋았던것 같아요.





 

 





새아파트입주청소 를 한 이후에도
집안에 자주 뿌려주고 있는데
공기탈취제로도 좋아요.


집안에서 나는 악취도 없애주고
공기정화를 해주니까
미세먼지 많고 환기 힘든날에는
더 유용하더라구요.


새아파트입주청소 도
다행히 빠르게 되서
만족하고 있네요.











저처럼 새집이사를 앞두신 분들이
계시다면 새아파트입주청소 에
제가 했던 방법을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