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디's일상기록

좀벌레 트랩 없어도 되네요?

#좀벌레트랩



최근 갑자기 생긴 해충때문에
어떻게 없애야 되나 고민했네요.


집안에 한번 생기면
잘 안없어지기 때문에
좀벌레 트랩 을 써야겠더라구요.

많이 퍼지기전에
빨리 없애는게 좋은데
어떤걸 사용해야될지
고민이 됐어요.











이 bug는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자주 생기는데 좀벌레 트랩을
통해 없애주는게 빠른 해결방법
인것 같아요.


집안의 온도와 습도가 오르면
생길 확률이 높은 해충인데
그동안 더운 날씨에
딱 좋은 환경이 된것 같아요.


물론 사람을 물지는 않지만
알레르기를 일으킬수도 있고
가구와 천을 갉아먹기도 해서

좀벌레 트랩 을 쓰는게 
좋을것 같아서 써봤어요.

 









그런데 잡히지도 않고
잡힌다고 해도 징그러워서
버리는게 걱정이더라구요.


급한대로 살충제도 써봤거든요
하지만 성분이 독하고
냄새가 심해서 딱히 도움이 안됐어요.


눈에 보이는건 없앨수 있지만
습하고 어두운곳에 숨어있는
특성상 다 찾아서 사용하는건
말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좀벌레 트랩 보다
도움이 안되고 왠지 더 많이
늘어난것 같았어요.


옷장안에 있는 옷에서는
갉아먹은 흔적이 생기고
알도 발견되더라구요.



더 많이 생기기 전에
빨리 없애는 방법을 찾다가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알게 됐네요.











식물이 자신에게 오는 해충을
막기위해 발산하는 살균물질인데
함량이 높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러가지 비교를 하다가
좀벌레 트랩 대신 딱 좋은걸
발견했어요.


바로 이 제품인데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더라구요.


​​








구매해서 집안에 분사했더니
상쾌하게 나는 숲향이
마음에 들었어요.


좀벌레 트랩 이나 살충제와
다르게 향긋한 냄새가 나는데
자연 그대로의 향이라 좋았어요.


좀벌레 트랩 대신에도 쓰이지만
원래 공기정화 냄새제거에
좋아서 탈취제로도 좋다고 하거든요
그래서인지 더 쓸모가 많더라구요.










해충이 가장 많이 보이던
습하고 어두운 곳에 다 분사했어요


좀벌레 트랩 대신 쓰기에 딱인데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 라벤더oil
4가지 자연유래성분으로만 


되어있기 때문에
옷장안에 다 분사해도 괜찮더라구요.

그렇게 며칠 꾸준히 곳곳에 뿌렸더니
좋긴 좋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아예 해충이
보이지 않았어요.


물론 좀벌레 트랩이나 살충제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보통은 화학약품이 들어서
인체에도 해롭거든요.


아무리 좋다고 해도
아이들이 어린 저희집에서
오래 사용하기는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좀벌레 트랩 보다
더 빠르게 없앨수 있고
성분이 안전한게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알게됐는데
다음에 다른 해충이 또 생겨도
다른건 못쓸것 같아요.



자연유래 성분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있어도 좋고
빨리 없앨수 있으니까
여러모로 만족스럽네요.




 

 



좀벌레 트랩 대신에
쓰기에도 좋았지만
지금은 공기탈취제로도 사용해요.


불쾌한 집안냄새도 다 없애주고
정화를 해주니까
자주 뿌려주고 있는데


​이렇게 사용하다보면 다른 bug가
생기는것도 예방이 될것 같아서
강추해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