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디's일상기록

차량 담배냄새 제거 기가 막히네요?


#차량담배냄새제거



신랑이 워낙 담배를 많이 피우니까
잠깐씩 탈때마다
차량 담배냄새 제거 가 고민이 됐어요.


가끔 아이들과 주말에 외출할때
신랑 차를 타면 그 냄새가 진짜
너무 심하게 나더라구요.


안에서 피지 말라고 해도
말을 안들어서
차량 담배냄새 제거 가 항상
고민이에요.









없애보려고 차량 디퓨저를 샀는데
오히려 더 심해지네요.


진한 향으로 차량 담배냄새 제거 를
하려는것 자체가 말이 안됐네요.


잠시 가려주기도 했지만
금방 악취와 향이 섞여서
더 이상하게 났어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차량 담배냄새 제거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그러다가 
원인을 알게 됐어요.











주원인은 타르 때문인데
그 입자가 엄청 작아서


옷이서 벽, 자동차안에
잘 베어버리고 바람이나
충격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차량 담배냄새 제거 를 하려면
향으로 덮는다고 해서
되는게 아니라 진짜 없애주는게
필요하겠더라구요.


알아보니까 많은 분들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셨어요.




 

 




이 식물 추출물은 향균물질로써 
냄새제거, 공기정화 등을
해준다고 해요.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제거해주기 때문에
차량 담배냄새 제거 에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어떤 제품이 좋을까 찾다가
다른거에 비해서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어서 많이들 쓰시는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차량 담배냄새 제거 를 위해
분사했더니
은은하고 향긋한 향이 좋네요.


숲향이 나는데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게 몇번 분사했는데
차량 담배냄새 제거 가 되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구요.





 






다른 탈취제에 비해서
진하지 않고 인공향이
아니어서 좋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별로 인것 같았어요.


하지만 샀으니까 더 써봐야 겠다
생각하고 하루 더 뿌렸거든요.


그냥 포기상태였는데
신기하게도 차량 담배냄새 제거 가
다 됐더라구요?


그냥 나는게 아니라
차안에 다 배어버려서
역하게 났거든요.













그동안 별짓을 다 해도
차량 담배냄새 제거 가 안되서
스트레스였는데 이거 몇번 뿌렸다고
다 없어진걸 보면 신기하긴 하네요.


이 제품의 전성분은 정제수 솔정유
편백오일 거든요.


3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구매했던건데
첫날 사용했을때는


차량 담배냄새 제거 가 되는지
잘 몰랐는데 며칠 써보니까
좋긴 좋더라구요.

그 이유가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주니까
원인제거를 통해서 
없애준다고 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차량 담배냄새 제거 도
쉽게 해줬던것 같아요.


그 이후로도 차량 담배냄새 제거 나
탈취제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흔히 나는 에어컨 smell이나
퀴퀴한 악취도 빠르게 없애주니까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차안에서 나는 각종 악취가
고민이실때 한번 써보시면
좋으실것 같아서 공유해봤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